오피스허브

공지사항

오피스허브에서 알려드립니다

홈 > 공지사항


블로그

재택/원격근무 인프라 설치비용 _정부지원제도 알아보기

본문



원격(재택) 근무 인프라 설치비용 정부지원제도 알고 계신가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하여 재택근무, 유연제 근무등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기업들이 늘고 있어 정부에서 관련 인프라 구축시
사업주를 대상으로 구축비용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오피스허브에서는 여러분들에게 해당 지원제도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infra.jpg
infra2.jpg



 


 오피스허브 그룹웨어로 재택근무 관리하세요.

 



img_n_01_01.png


출퇴근관리

- 재택근무조 시간설정하여 직원의 출퇴근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기업메일

- 개인업무 메일은 물론 공용메일을 설정하여 원격지에서 메일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자결재

- 보고자 및 결재자가 어디에 있든 쉽게 결재문서를 만들고 결재하여 업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업무협업

- 업무관리를 통하여 쉬운 협업과 공유를 지원합니다.







오피스허브 그룹웨어 신청하러 가볼까요^^




(주)다큐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207(구로동,이엔씨벤처드림타워 3차)
(주)다큐 / 대표자 : 박경옥 / 사업자등록번호 : 214 87 50148 / 전화번호 : 070.7117.7979 / FAX : 02.830.3407 / E-MAIL : ask@officehub.kr
Copyright 2015 DOCU Co.Ltd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