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협업관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피스 허브로 사무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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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보드

오피스허브 메인

업무에 필요한 공지사항이나 확인해야 할 일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배너를 이용하여 경영자의 철학 또는 회사내 슬로건을 게시 또는 문구로 표시 가능합니다.

  • 확인해야 할 업무 표시
  • 공유된 필수 일정표시
  • 회사 공지사항 표시
  • 통합검색 기능
  • 업무의 중요도에 따라 컨텐츠 위치변동가능

효율적인 편리기능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빠른 조작이 가능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잠금화면: 잠시 자리를 비울때 사용
  • 신규메일알림: 원숫자로 표시
  • 조직도: 회사 조직 확인
  • 메모장: 급한 메모가 필요할때 사용
  • 원격지원: 오피스허브 문제발생시 원격점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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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변경/메모장


정보변경

나의 기본 정보 및 연차 사용내역확인, 그룹웨어 사용언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결재도장 등록
  • 연차 정보 확인
  • 사용언어 선택
  • 메신저 PUSH 설정


메모장

순간순간 생각나는 아이디어는 그순간에 적어 놓지 않으면 금방 기억 속에서 사라져버려서 아쉬운적이 한두 번이 아닙니다. 그럴때 메모장을 이용해 메모하세요.

  • 간단한 메모기능
  • 업무용 메모는 고유 기능 활용
  • 포스트잇 형태 디스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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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 메인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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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결재

빠른 소통과 의사결정

결재자가 외부에 있더라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문서를 확인하여 “결재/전결/보류/반려”처리할 수 있게 완벽한 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 결재 양식 등록 사용으로 빠른 결재 상신
  • 문서번호 설정 적용
  • 내가 보내거나, 받은 결재의 진행상태를 빠르게 확인
  • 전용 개인결재라인 생성 등록
  • 연차 및 휴가 결재시 연차관리 자동방영
  • 결재문서의 일반/긴급/정기로 구분, 색깔아이콘표시

간편한 결재상신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쉬운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결재자에게 내용 수정 권한 부여할 수 있음
  • 2차 결재자 선택 기능
  • 상신문서의 관련부서 참조 및 조회자 선택 기능
  • 관련 원품의 문서(선결재문서) 첨부기능
  • 결재 완료된 문서의 사내게시판에 문서 공유 기능
  • 결재 안내 메일 발송 기능
  • PC문서, 문서관리, 받은메일, 팩스, 스캔 문서를 즉시 첨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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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전자결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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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의견 및 업무 공유

일반적인 게시판 형태로 자유로운 업무 공유가 가능하며, 공지 팝업 설정 및 권한별 공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자유로운 게시글 등록 및 공유
  • 중요 게시물 북마크 기능지원
  • 내가 쓴 글 표시
  • 읽지 않은 글 별도 표시

알리고 싶은 내용 및 정보 공유


사내 조직원에게 편리하게 알리고 싶은 내용을 게시합니다.

  • 조직도를 통한 게시물 공유 설정
  • 공유된 게시물 "수정/읽기" 권한 부여
  • 중요 게시물의 경우 상단 고정 지정
  • 파일첨부, 댓글등록기능
  • 게시물 메인 팝업 공지기능(팝업사이즈/공지기간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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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로운 업무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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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관리

한눈에 파악 가능한 웹 캘린더

웹 캘리더를 이용하여 개인, 부서, 그룹별의 일정을 일간,주간,월간 단위로 확인하여 사내 조직원과의 긴밀하게 일정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 업무의 월/주/일별 디스플레이 선택
  • 업무 관련자와 공유
  • 색상으로 업무 진행사항 표시
  • 회의관리, 업무협업 신청시 자동 일정 반영

쉽고 편리한 일정관리


사내 조직원과 긴밀한 일정 공유를 지원합니다.

  • 원클릭일정추가
  • 일정 진행 상태 표시
  • 공유 설정은 조직도와 연동하여 선택 지원
  • 반복업무에 대한 자동 반복 등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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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한 일정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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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관리

효율적인 업무 문서관리

기업 내 임직원 PC 또는 서류로 관리하던 수 많은 업무 문서를 하나의 네트워크 폴더를 만들어 권한관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공유 폴더 생성 및 문서관리
  • 폴더 단위 팀/전사간 문서 자료 자유롭게 공유,접속
  • 공유된 문서함의 권한별 접속 제한 설정
  • 내 문서를 공유 문서함으로 이동가능
  • 타일형/리스트형 배열 지원

문서의 쉬운관리 및 공유


편리한 문서관리 기능으로 업무능률을 올려드립니다.

  • 문서 한 번에 최대 20개 업로드 지원(총 용량 300MB 기본세팅)
  • "이름/등록시간/파일종류/파일크기" 순으로 파일정렬 지원
  • 선택 파일의 "삭제/이동/공유" 지원
  • 내가 등록한 문서의 다운로드 이력관리
  • 파일명 수정 및 메모기능
  • PDF, tif 파일의 경우 팩스발송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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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 파일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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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관리

쉽고 편리한 업무 협업

조직도 기반의 효율적 업무 협업 시스템으로 더욱 편리하게 업무를 공유하고 보고하여, 놓치는 업무가 없도록 도와줍니다.

  • 업무요청 등록 및 진행 날짜 체크
  • 구두를 통한 업무지시를 전자 문서화
  • 업무요청 진행상황파악
  • 파일 첨부 기능지원
  • 일정연동

쉽고 편리한 업무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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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관리

중요업무 결정의 지식기반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회의 일정과 참석인원, 회의내용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회사의 중요업무를 결정하는 지식기반 DB로 활용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 회의 내용 등록 및 진행(예정/진행/종료) 체크
  • 회의 결과 게시판, 업무관리 등록 연동
  • 회의 진행시 회의실 사용 일정관리 연동

회의 진행 관리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회의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정기회의(일간/주간/월간)등록기능
  • 조직도를 통한 내부 참석자 선택
  • 외부참석자 등록
  • 회의진행 요건(등록시, 참석률)선택
  • 원클릭 회의 참석여부 선택
  • 회의 완료시 회의록 보기 및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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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계적 회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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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맥관리

분산된 주소록 통합관리

개인별로 관리하던 명함과 인맥정보(협력사 주소정보)를 통합 등록하여 모든 직원이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공유하고 사용합니다.

  • 최신 인맥 정보 등록, 업무능률 향상
  • 업무 특성별 분류하여 등록, 접속권한 설정
  • 명함 또는 리스트 형태로 디스플레이
  • 즉시 이메일 보내기
  • 모바일에서 바로 전화걸기
  • 이름, 회사명 등 강력한 검색기능
  • 인맥(주소)정보 상세 서술
  • 인맥 CSV로 일괄등록(엑셀파일 일괄등록)

기업의 중요업무재산 주소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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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태관리

근태관리를 통한 근무기록관리

출퇴근 기록을 통한 근무 기록을 관리하고, 휴가일수 산정을 통해 잔여일수를 편리하게 관리할수 있어, 효율적인 인력관리가 가능합니다.

  • 원 클릭으로 출퇴근 체크
  • 접속 IP표시, 외부 접근시 사유 등록관리

효율적인 근무기록관리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근태관리를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팀원의 OT, 결근, 지각, 조퇴, 외근 휴가관리
  • 일/월별 통계관리 및 엑셀파일 다운로드 지원
  • 지각등 사유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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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직원의 근태 현황 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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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일지

업무의 계획적 관리

부서원들이 서로의 업무에 대해 업무 진행 상황을 파악하도록 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대한 진행 및 예정 사항 등을 기록 관리
  • 일일/주간/월간/분기/년간 업무 계획

근무실적을 파악할 수 있는 근거자료


업무 내용을 파악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고유 양식 등록 사용 가능
  • 업무일지 작성 보고 및 공유
  • 업무 보고에 대한 간단한 첨언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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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업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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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물관리

효율적 공유물관리

회사 내의 다양하고 방대한 양의 비품과 각 부서에서 사용중인 비품의 “사용/수리/교체”내역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의실 사용 신청관리도 쉽게할 수 있습니다.

  • 각 부서에서 사용하는 비품 내역 파악
  • 단가, 수량, 구입일자 등 추가 작성 지원
  • 회의실 사용 예약신청 및 일정관리

보유 고정자산관리


취득하여 보유중인 고정자산의 취득정보와 사용상태를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보여줍니다.

  • 고정자산의 기초정보 등록
  • 사업장별 분리 관리
  • 라벨지 출력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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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물/자산의 효율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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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시스템

오피스허브 그룹웨어의 편리한 부가서비스입니다.

회사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등록하여 공유할 수 있으며, 다큐 복합기 임대 서비스 이용시 A/S접수 및 소모품 신청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S 및 소모품 신청
  • 자주사용하는 드라이브 다운로드
  • 원격지원
  • 오피스허브 공지사항

복합기 A/S 및 소모품신청


(주)다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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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큐 / 대표자 : 박경옥 / 사업자등록번호 : 214 87 50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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