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소통(그룹웨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피스 허브로 사무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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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보드

오피스허브 메인

업무에 필요한 공지사항이나 확인해야 할 일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배너를 이용하여 경영자의 철학 또는 회사내 슬로건을 게시 또는 문구로 표시 가능합니다.

  • 확인해야 할 업무 표시
  • 공유된 필수 일정표시
  • 회사 공지사항 표시
  • 통합검색 기능
  • 업무의 중요도에 따라 컨텐츠 위치변동가능
  • 바로 쓰기 지원
  • 페이지 이동 없이 최신글 리스트에서 바로 확인 처리

효율적인 편리기능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빠른 조작이 가능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메뉴 방향 변경: 네비게이션 위치 변경(위,좌측)
  • 통합검색 : 그룹웨어 내검색 및 웹 검색 연동
  • 경비관리 : 사용경비 바로 등록 가능
  • 화상회의 : P to P 화상회의 연동(옵션)
  • 팩스&스캔 : 팩스/스캔 문서 확인
  • 잠금화면: 잠시 자리를 비울때 사용
  • 조직도: 회사 조직 확인
  • 메모장: 급한 메모가 필요할때 사용
  • 원격지원: 오피스허브 문제발생시 원격점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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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변경


정보변경

나의 기본 정보를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결재도장 등록(내 PC,직접 서명 등록, 도장디자인 선택
  • 전자결재 보안비밀번호 설정
  • 나의 담당업무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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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정보

나에게 주어진 연차를 확인하고 휴가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 연도별 연차 사용 정보 확인
  • 총연차와 남은 연차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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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설정

오피스허브 환경설정 페이지로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국어 설정
  • 사용 시작페이지 선택
  • 세계표준시 설정
  • 대쉬보드 표시 설정
  • 기능별 좌측 메뉴 접기 설정
  • 좌측메뉴 및 상단 메뉴 설정
  • 메신저 Push 알림허용
  • 작성시 팝업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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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 메인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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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메일

회사업무에 최적화된 강력한 전자메일

사용자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모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하여 사무실 뿐만 아니라 외근 중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조직도 연동 그룹별, 부서별 메일 송수신 기능
  • 개인메일, 공유(공용)메일 설정
  • 색상 태그 선택하여 빠르게 접근 기능
  • 제목, 내용등 강력한 검색 기능
  • 포워딩, 다시보내기 지원
  • 보낸메일 수신확인 지원
  • 참조, 숨은 참조 지원
  • 임시보관함
  • 모바일 완벽지원
  • PC문서, 문서관리, 받은메일, 팩스, 스캔 문서 첨부
  • 멀티 도메인 운영 가능

효율적인 메일설정


기업 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메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계정 등록 및 외부메일 가져오기 등록
  • 분류가 필요한 메일은 메일함을 만들어 별도관리
  • 보내는 메일 하단에 서명 등록하여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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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팝업쓰기 및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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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업무가 많으신 분들을 위한 편리기능입니다. 이메일 작성하면서 다른 메일을 확인하거나 그룹웨어에 등록된 업무체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메일 팝업으로 쓰기
  • 메일 팝업으로 보기

편리한 공용메일


공용 이메일을 설정하여 업무를 진행하다 보면 처리가 완료된 이메일 업무인지 구분이 어려울때 오피스허브 만의 공용메일 관리를 이용해 보세요. 편리하게 업무를 확인하고 처리된 내용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처리상태 : "완료/검토/보류/확인/진행" 선택 저장
  • 처리결과 : 직접 결과 멘트 입력
  • 메일확인 : 공용메일 읽은 인원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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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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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홍보물 또는 이벤트 내용을 메일에 등록하여 필요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용도별 분류 등록
  • 기업 홍보 또는 이벤트 활용 가능
  • 인맥관리와 연동 대량 메일 발송 지원

부재중 이메일 설정


업무중 장시간 자리를 비울때 설정하면 부재중 안내 메일이 전달됩니다.

  • 부재 기간 선택 지원
  • 부재중 메세지 설정
  • 설정된 기간동안 자동 부재 안내 메일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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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보안 및 보안 메일 작성


고객의 안정적인 메일 서비스를 위한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 Anti-Spam : 바이러스 메일, 스팸메일을 사전 검증, 거부하므로써 유해메일 트래픽 대폭 감소
  • 불법적 Relay 차단, Junk메일 차단
  • 릴레이공격등에 의한 대량메일 발송기능 제어
  • URL Filtering
  •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DB를 통하여 랜섬웨어 배포지로 유도되는 메일차단
  • 단발신메일에 대한 보안성 대폭 강화
  • 수준별 필터기능
  • 지속적인 Upgrade
  • 비밀번호 설정 보안메일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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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 중심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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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결재

빠른 소통과 의사결정

결재자가 외부에 있더라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문서를 확인하여 “결재/전결/보류/반려”처리할 수 있게 완벽한 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 결재 양식 등록 사용으로 빠른 결재 상신
  • 문서번호 설정 적용
  • 내가 보내거나, 받은 결재의 진행상태를 빠르게 확인
  • 전용 개인결재라인 생성 등록
  • 연차 및 휴가 결재시 연차관리 자동방영
  • 결재문서의 일반/긴급/정기로 구분, 색깔아이콘표시
  • 보안문서 결재 시 보안 비밀 번호 사용 결재

간편한 결재상신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쉬운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결재자에게 내용 수정 권한 부여할 수 있음
  • 상신문서의 관련부서 참조 및 조회자 선택 기능
  • 관련 원품의 문서(선결재문서) 첨부기능
  • 결재 완료된 문서의 사내게시판에 문서 공유 기능
  • 결재 안내 메일 발송 기능
  • PC문서, 문서관리, 받은메일, 팩스, 스캔 문서를 즉시 첨부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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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문서 결재하기


작성한 문서의 보안이 필요할 때 사용합니다.

  • 보안비밀 번호를 입력해야 문서 접근 가능
  • 내정보 환경설정에서 간편히 설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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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리한 전자결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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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의견 및 업무 공유

일반적인 게시판 형태로 자유로운 업무 공유가 가능하며, 공지 팝업 설정 및 권한별 공개 설정이 가능합니다.

  • 자유로운 게시글 등록 및 공유
  • 중요 게시물 북마크 기능지원
  • 내가 쓴 글 표시
  • 읽지 않은 글 별도 표시
  • 익명 게시판 운영 가능

알리고 싶은 내용 및 정보 공유


사내 조직원에게 편리하게 알리고 싶은 내용을 게시합니다.

  • 조직도를 통한 게시물 공유 설정
  • 공유된 게시물 "수정/읽기" 권한 부여
  • 중요 게시물의 경우 상단 고정 지정
  • 파일첨부, 댓글등록기능
  • 게시물 메인 팝업 공지기능(팝업사이즈/공지기간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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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로운 업무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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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관리

한눈에 파악 가능한 웹 캘린더

웹 캘리더를 이용하여 개인, 부서, 그룹별의 일정을 일간,주간,월간 단위로 확인하여 사내 조직원과의 긴밀하게 일정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 업무의 월/주/일별 디스플레이 선택
  • 업무 관련자와 공유
  • 색상으로 업무 진행사항 표시
  • 회의관리, 업무협업 신청시 자동 일정 반영

쉽고 편리한 일정관리


사내 조직원과 긴밀한 일정 공유를 지원합니다.

  • 원클릭일정추가
  • 일정 진행 상태 표시
  • 공유 설정은 조직도와 연동하여 선택 지원
  • 반복업무에 대한 자동 반복 등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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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한 일정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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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관리

효율적인 업무 문서관리

기업 내 임직원 PC 또는 서류로 관리하던 수 많은 업무 문서를 하나의 네트워크 폴더를 만들어 권한관리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공유 폴더 생성 및 문서관리
  • 폴더 단위 팀/전사간 문서 자료 자유롭게 공유,접속
  • 공유된 문서함의 권한별 접속 제한 설정
  • 내 문서를 공유 문서함으로 이동가능
  • 타일형/리스트형 배열 지원

문서의 쉬운관리 및 공유


편리한 문서관리 기능으로 업무능률을 올려드립니다.

  • 문서 한 번에 최대 20개 업로드 지원(총 용량 300MB 기본세팅)
  • "이름/등록시간/파일종류/파일크기" 순으로 파일정렬 지원
  • 선택 파일의 "삭제/이동/공유" 지원
  • 내가 등록한 문서의 다운로드 이력관리
  • 파일명 수정 및 메모기능
  • PDF, tif 파일의 경우 팩스발송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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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 파일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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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관리

쉽고 편리한 업무 협업

조직도 기반의 효율적 업무 협업 시스템으로 더욱 편리하게 업무를 공유하고 보고하여, 놓치는 업무가 없도록 도와줍니다.

  • 업무요청 등록 및 진행 날짜 체크
  • 구두를 통한 업무지시를 전자 문서화
  • 업무요청 진행상황파악
  • 파일 첨부 기능지원
  • 일정연동

쉽고 편리한 업무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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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관리

중요업무 결정의 지식기반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회의 일정과 참석인원, 회의내용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회사의 중요업무를 결정하는 지식기반 DB로 활용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 회의 내용 등록 및 진행(예정/진행/종료) 체크
  • 회의 결과 게시판, 업무관리 등록 연동

회의 진행 관리


회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회의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정기회의(일간/주간/월간)등록기능
  • 조직도를 통한 내부 참석자 선택
  • 외부참석자 등록
  • 회의진행 요건(등록시, 참석률)선택
  • 원클릭 회의 참석여부 선택
  • 안건추가 기능 지원(해당 회의에 추가 안건 첨부)
  • 회의 완료시 회의록 보기 및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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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계적 회의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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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맥관리

분산된 주소록 통합관리

개인별로 관리하던 명함과 인맥정보(협력사 주소정보)를 통합 등록하여 모든 직원이 PC,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공유하고 사용합니다.

  • 최신 인맥 정보 등록, 업무능률 향상
  • 업무 특성별 분류하여 등록, 접속권한 설정
  • 명함 또는 리스트 형태로 디스플레이
  • 즉시 이메일 보내기
  • 모바일에서 바로 전화걸기
  • 이름, 회사명 등 강력한 검색기능
  • 인맥(주소)정보 상세 서술
  • 인맥 CSV로 일괄등록(엑셀파일 일괄등록)

기업의 중요업무재산 주소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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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일지

업무의 계획적 관리

부서원들이 서로의 업무에 대해 업무 진행 상황을 파악하도록 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업무에 대한 진행 및 예정 사항 등을 기록 관리
  • 일일/주간/월간/분기/년간 업무 계획

근무실적을 파악할 수 있는 근거자료


업무 내용을 파악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고유 양식 등록 사용 가능
  • 업무일지 작성 보고 및 공유
  • 업무 보고에 대한 간단한 첨언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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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업무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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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비관리

직관적 카드 매입 내역 관리

회사에서 사용중인 법인카드 또는 개인카드를 등록하면 실시간으로 사용 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결재시 원클릭으로 경비 내역을 치환하여 사용, 보고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카드 매입 내역 연동
  • 각 부서 또는 개인이 사용하는 카드 내역 파악
  • 전자결재 시 연동사용

효율적 경비관리


실시간 사용내역이 표시되어 효율적인 경비관리 및 보고가 가능합니다.

  • 사용내역 실시간 확인
  • 영수증, 자동차계기판 등 사진 촬영 등록 가능
  • 전자결재 원클릭 치환 연동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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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카드 및 개인카드 효율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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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시스템

오피스허브 그룹웨어의 편리한 부가서비스입니다.

회사에서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등록하여 공유할 수 있으며, 복합기 임대 서비스 이용시 A/S접수 및 소모품 신청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S 및 소모품 신청
  • 자주사용하는 드라이브 다운로드
  • 원격지원
  • 오피스허브 공지사항

복합기 A/S 및 소모품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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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O

현재 진행중인 업무 실시간 공유

회사의 업무 중에 현재 진행중인 일들을 편리하게 팀원들과 공유할 수 있으며, 서비스 시스템 이용고객의 경우 실시간으로 업무 진행 사항이 자동 표시됩니다.

  • TO DO에서 업무 바로 작성
  • 시간대별 업무 변동사항 확인
  • 업무 카테고리별 색상표시
  • 업무일지 연동, 상세보기 지원

업무의 직관적 관리


업무일지, 회의관리, 일정관리, 업무관리와 연동되어 오늘 진행중인 업무를 시간별로 표시되어 보여줍니다.

  • 하루 업무 관련 일정 및 정보를 시간대역별 확인
  • 등록된 회의 바로 입장 가능
  • 구성원별 작성업무가 실시간으로 표시
  • 업무일지 돋보기를 통해 상세 보기 기능 지원
  • 업무관리등 프로젝트성 업무의 경우 진행률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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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한 TODO일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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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투표/설문조사

언제어디서나 PC, 모바일기기로 쉽고 빠르게 투표

업무에 필요한 의견을 모으거나 설문조사시 복잡한 조사과정으로 생기는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쉽고 편리하게 의견을 모으고 결과도 확인합니다.

  • 설문, 투표 문항 작성
  • 익명 여부 선택
  • 투표 알람 연동
  • 편리한 투표결과 확인

간편한 전자투표


빠르고 쉬운 전자투표

  • 투표문항을 자유롭게 늘리거나 줄일 수 있음
  • 설문내용에 따라 참여자 선택가능
  • 단일 또는 복수 선택 옵션 사용지원
  • 투표에 대한 공개 설정 기능
  • 득표수 결과 즉시 확인 가능
  • 투표 등록시 이메일과 허브톡 연동하여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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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운 투표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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