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S 사무기기관리

다양한 확장 기능으로 사무 환경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홈 > 서비스소개 > DOMS 사무기기관리


dashboard

DOMS 사무기기 관리

실시간 A/S 일정, 청구관리 등 편리하게 업무에 맞게 활용가능합니다. www.doms.kr

복합기등 사무기기 렌탈 서비스관리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A/S 서비스 진행 관리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계약등록
  • 월 마감 및 청구
  • A/S진행관리

편리한 청구관리


한눈에 확인하는 청구일자별 청구관리.

  • 청구일자별 표시
  • 사용매수 확인
  • 자동 마감 지원
dashboard

간편하고 스마트한 서비스관리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간편하고 스마트한 서비스관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PC, 모바일 동일한 기능 제공
  • 실시간 서비스 진행 사항 공유
  • 알림을 통한 업무 공유
  • 월 마감 자동 관리 연동
  • 청구서 발송 관리
dashboard


DOMS 기능상세 →



개인정보처리방침  │ 위치기반서비스이용약관  │ 업무 파트너모집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벌말로 123 평촌스마트베이 1층
연구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1길 38-21, 207(구로동,이엔씨벤처드림타워 3차)
(주)오피스허브 │ 대표자 : 박영민 │ 사업자등록번호 :472 87 00583 │ 전화번호 : 1566-4582 │ 개인정보관리책임 김희경 │ e-MAIL : ask@officehub.kr
Copyright 2015 Officehub Co.Ltd All rights Reserved.  .